기존에 작업한 Unity Project를 SourceTree에 연동 시킬려고하니 Library내 관련 소스들 용량이 크다고 에러가 떠서
SourceTree에서 LFS 초기화도 해주고
메모장으로 .gitignore를 만들어
예) /[Ll]ibrary/
/[Tt]emp/
/[Oo]bj/
/[Bb]uild/
/[Bb]uilds/
/[Ll]ogs/
/[Uu]ser[Ss]ettings/
관련 내용을 입력해주고 SourceTree에 커밋되지 않게 처리해주어서 에러뜨지않고 커밋이 잘 됐다.
'이것저것 > 소스트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ity SourceTree 커밋 시, ignore 무시되는 현상 (0) | 2024.06.20 |
---|---|
Git Bash 설치하기 (0) | 2024.06.20 |
소스트리 실행 안될 때! 해결 (0) | 2024.05.25 |
기존유니티 프로젝트 소스트리 연동 (0) | 2023.07.01 |